본문 바로가기

수집탐구생활-피규어

영화 속 모습과 똑 닮은 헬보이 액션피규어

반응형



이거야말로 놀랠 노자다+ㅅ+!!! 개인적으로 피규어 수집생활을 꽤 오래 했기에 어지간한 퀄리티 갖고선 눈 하나 깜빡 하나 안 한다 자부하는데 이번에 홍콩 핫토이사에서 나온 헬보이 피규어는 정말이지 눈을 의심케할 정도로 근사하다. 피규어에 관심없는 사람조차도 이 녀석을 실제로 보면 갖고 싶은 욕심이 들 정도로 정말 잘 나와줬다.


헬보이로 분한 론 펄먼 특유의 기괴하고 묵직한 느낌은 물론, 헬보이 자체의 존재감이나 피부 디테일, 그리고 '빅 베이비'를 비롯한 무기나 세세한 장신구까지! 과연 표현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의문이 날 정도로 훌륭한 묘사력이다. 사실 핫토이사는 홍콩 회사지만 언제부턴가 홍진철님을 비롯한 국내의 내로라하는 피규어 아티스트들이 원형과 도색 작업에 참여하고 있는데 바로 그 이후부터 이렇듯 기가 막히게 멋진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들이 생산되고 있다. 핫토이 헬보이는 그런 작업의 정점에 놓기에 손색이 없을 정도로 모든 면에서 완벽한 듯. 여전히 위세를 떨치고 있는 고환율 때문에 피규어에 익숙치 않은 사람들에겐 꽤 고가의 가격일 수 있으나 그렇게 터무니없는 가격이 아니기에 [헬보이] 영화, 아니 헬보이란 캐릭터 자체를 좋아하는 팬들에겐 강력추천하는 아이템.


1/6 크기... 그러니까 대략 30cm 크기로 피규어를 분류할 때 규격으로는 12인치에 해당한다. 관절이 움직여 여러가지 동작을 구현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하게 손 파츠를 갈아줄 수 있으며 '빅 베이비'를 비롯한 총기류에는 탄환까지 장전할 수 있을 정도로 디테일한 묘사까지 신경썼다. 아무튼 살짝 사그라든 우쓰라씨의 피규어 수집욕구에 다시금 불을 당겨준 핫토이 헬보이! 사실 헬보이 말고도 멋진 차기작들이 줄줄이 대기 중인데 총알은 없고... 이를 어쩔쓰까나...ㅜ.ㅠ 아무튼 지금부터 막 스크린에서 뛰쳐나온 듯한 헬보이의 모습을 감상해 보시겠따.



.

.

.

글/사진 : 지루박멸탐구생활 우쓰라(http://woos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