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집탐구생활-피규어

미드 <24>의 잭 바우어 요원을 똑닮은 액션피규어

반응형



하루 24시간을 마치 1년처럼 살아가는 테러진압요원 잭 바우어. 총 7개의 시즌을 거치며 그가 활약한 168시간(24X7)동안 죽인 테러범의 숫자만 200명을 넘는단다. 다른 히어로들처럼 넉넉히 시간을 두고 진압해도 테러범을 일망타진한다는 게 쉬울 일이 아닐지언데... 꼬박 7시즌을 그렇게 보냈으니 이 양반도 정말 대단하다! 나 같으면 진작에 은퇴하고 어디 캐나다 깊은 산속에 짱박혀 낚시나 하고 지냈겠다.-ㅅ-;; 아무튼 이토록 잭 바우어를 혹사시키며 끌어온 미드<24>도 내년 1월 17일부터 방영이 시작되는 시즌8을 마지막으로 종지부를 찍는댄다. 잭 바우어 역을 맡아온 키퍼 서덜랜드도 마지막 시즌 촬영에 임하는 감회가 새로울 듯.

키퍼 서덜랜드는 <24> 시리즈로 본격적인 스타덤에 올랐지만 사실 이전부터 굵직굵직한 영화에 비중있게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한 중견 배우다. <로스트 보이> <어퓨굿맨> <삼총사> <트윈픽스> <다크 시티> 등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었고, 아버지 도널드 서덜랜드도 시대를 풍미한 엄청난 거물급 배우다.(도널드 서덜랜드의 젊은 시절 모습을 보면 키퍼와 완전 똑같다.+ㅅ+;; 엄청나게 강한 유전자를 타고난 집안인듯 하다.)

아무튼 <24>시리즈가 나오기 이전부터 좋아했던 배우 중 하나인 키퍼 서덜랜드의 피규어를 나름 수집광인 우쓰라씨가 놓칠리 만무! <24>시즌 5를 모델로 한 잭 바우어 피규어가 홍콩의 엔터베이에서 최근 출시되었는데... 그 퀄리티가 완전 후덜덜...+ㅅ+ 땀구멍이 느껴지는 피부 묘사는 물론, 눈 흰자위에 선 핏발까지! 얼굴만 보면 완전 사람이다. 얼굴에 비해 부실한 바디와 좀 허전한 듯한 의상 묘사가 아쉽긴 하지만 이 정도면 영국 마담투소에서나 볼법한 밀랍인형을 1/6으로 축소해놓은 수준이다. 가격은 만만치 않으나 키퍼 서덜랜드나 잭 바우어의 팬이라면 하나 소장해도 전혀 아쉬울 게 없을 듯. 그럼 조명에 따라 진짜 사람처럼 보이기도 하는 잭 바우어의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보도록 하자.

.
.
.

(※해지기 직전 방에 들어오는 자연광을 조명삼아 촬영. 사용 장비는 캐논 5D+100mm Macro/35mm 단렌즈) 
.
.
.
글/사진 : 지루박멸탐구생활 우쓰라 (http://woosra.tistory.com)

반응형